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EO]IEO란? - ICO를 대체할 새로운 토큰 판매방식 (코인앤크라우드)
    암호화폐 2019.01.16 19:33

    IEO란 말이 많이 보이면서 많은분들이 IEO에 대해 물어오십니다.IEO란?  ICO를 대체하기위해서 나온것으로 기존 ICO는 투자자가 직접 토큰발행자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정보를 얻어 구매를 한다면IEO는 이 토큰을 거래소에서 직접 판매를 하는 방식을 이야기합니다.거래소에서 상장전 미리 검토를 하기에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상장에대한 부담감도 없이 신규 토큰을 구매할수가 있는 구조입니다.IEO는 ICO라는 사전판매 단계없이 거래소 직접 상장을 이야기합니다.

    요즘에는 이 IEO가 트렌드로 자리잡혀가는 추세이기도합니다.업비트나 빗썸에서는 아무래도 이 방식을 선호하지 않는듯 하지만(본인들이 책임져야할 요소가 많기때문에)신생거래소나 중견 거래소등에서 선호하는 시스템으로 유망 토큰을 선점해서 해당 거래소에도 이익(수수료부분)이고 판매하는 토큰발행자도 이득인 구조입니다..

    요즘 신생거래소에서 판매하는 사전판매는 거래소 토큰들은 IEO부르기도 하는데 이부분은 해석이 달라질수 있습니다.거래소에서 상장을 하니 IEO는 맞는데 그걸 IEO라고 부르면 안되는데 다들 그렇게 판매를 합니다.하지만 IEO라는 명칭을 버리고 ICO형식으로 사전 판매를 하는 정직한 거래소가 있습니다.https://www.coinncrowd.com/ 정직함을 무기로 지키지 못할 약속은 절대 하지 않는다는 의지로 새운 거래소입니다.

    투자자와의 약속은 꼭 지켜내는 대표님의 의지도 볼수 있습니다.

    이전 제가 퍼드성 포스팅에도 성실히 인터뷰해주신 대표님을 보고 여긴 정말 앞으로 잘되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전 인터뷰보기 <--- 클릭 현재 1차 사전판매를 모두 성공적으로 끝내고 2차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2차 사전판매도 거의 완료가 되어가는 시점입니다.

    .

    2차 사전판매에는 추가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크라우드토큰(CWD) 프리세일 일정 - 2차 프리세일 기간 2018/12/31-2019/1/15 (보너스 10%) - 3차 프리세일 기간 2019/1/16 - 2019/1/31 (보너스 5%) 얼마남지도 않은기간 보너스를 챙길수 있는건 ICO이기에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후에 상장시에는 그 가치가 얼마나 높아질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 가치가 높아질지도 기대되는데 코인앤크라우드(이하 "코앤크")에서는  사전참여자와 홀더들을 위한 여러가지 정책등을 펴고 있습니다.

    크라우드토큰(CWD) 프리세일 혜택 - 거래소 오픈과 동시에 최초 상장 - 최초 상장 코인 BTC, ETH, CWD 3종류 - 크라우드 토큰 보유시 상장 코인 에어드랍 - 사전가입 에어드랍 물량은 토큰세일 물량에 포함 - 거래소 팀원 및 파트너 마케팅 물량 ZERO 덤핑 방지 - IEO 참여시 홀더 보유량 등급에 따라 추가 보너스 지급 - IEO 오픈시 일정 수량 CWD 홀더들에게만 사전 참여 혜택 - 3개월간 수수료 순익의 100%를 크라우드 토큰 바이백에 투입 - 크라우드 펀딩 및 IEO 참여에 크라우드 토큰이 사용 및 지속적 소각 - 낮은 유통량과 풀리지 않는 추가 물량 및 거래소 내 실질적 사용 및 지속적 소각이 CWD의 진입 장점 신규 유망 IEO를 거래소에 유치할것을 물론이고 거래소 토큰인 "CWD" 보유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가도록하는 혜택입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

    정말이지 지킬 약속만 하는 대표님의 의지가 보이는 상품입니다.

    다른 거래소처럼 호가가 올라가면 받을수 있는 허위 이벤트가 아닌 실제 구매자가 다 받을수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겠다라는 의지! 이외에도 코앤크의 장점은 많습니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거래소 -  .

    이전 중소 규모의 거래소 들의 입출금 문제에 대해 잘 인지 하고 있습니다. 코인앤크라우드는 시세 변동이 급박하게 이뤄지는 암호화폐 거래에 맞게 원화 및 코인 입출금을 처리를 투명하고 빠르게 진행되는데 초점을 맞춘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빠르고 원활한 고객 소통 - 

    최초의 크라우드펀딩 운영 거래소 -

    대형 프로젝트가 아닌 탄탄하게 준비된 소규모 토큰 발행 프로젝트 들과 협업하여 낮은 시총으로 시작되는 IEO를 중점적으로 진행하여 코인앤 크라우드만의 개성 있는 거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최초 상장위주의 신규상장 -  ​버블이 가득했던 시체들로 가득한 기존 코인들이 아닌 낮은 시총으로 시작하는 전도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가진 회사들과 협업하여 최초 상장 위주의 신규 상장을 할 예정입니다.

    기존 보유자들이 없는 프로젝트들의 미래에 코인앤크라우드 이용자들이 투자 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 될 것 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코인앤크라우드의 사전판매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Use by CCL A from http://bitmagu.tistory.com/556

    [ 코인 차트분석, 정보 ] 글 더보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