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 제대로 활용하세요.
    절약 2018. 12. 12. 14:33


    올해도 12월에 접어들면서 한해가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가족 중에 지난달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은 이제 자신의 점수로 대학진학에 대한 바쁜 시기로 고민을 많으실텐데요.



    지금까지 입시때문에 고생한 수험생 자녀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과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그동안 쌓였던 입시 관련 스트레스를 취미나 여가로 해소를 하면서 조절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수험생 가족들이 주말이나 휴일을 맞아 외식을 하기 위해서 가족단위나 친구들끼리 외식업체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하시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나 통신사 할인혜택 등을 방문 전 확인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외식브랜드의 경우 매장마다 제공하는 제휴 할인카드가 다양하고 혜택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을 하고 소지한 카드가 있다면 할인혜택을 최대한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검색을 하면 현장할인, 청구할인, 그리고 포인트 결제 등의 카드가 있긴 하지만 그리 많지 않고 지역카드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활용을 하시면 됩니다.



    세븐스프링스 통신사 할인은 포인트 결제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KT 멤버십 회원인 경우 1일 1회 최대 15%까지 할인이 되기 때문에, 신용카드가 없는 학생들이 활용을 하시면 외식비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는 공식홈페이지 이외에 별도로 검색을 하면 수십여종의 할인카드가 있기 때문에 소지하고 있는 카드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세븐프링스 할인카드 전체 검색" 페이지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전체 바로가기◀◀


    주말이나 휴일을 맞아서 가족단위나 단체로 외식을 하는 경우 위와같은 할인카드 검색을 통해서 소지한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나 할인정보는 매장 방문 전에 확인을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은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외식의 경우 가족단위나 단체로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가격은 제휴 할인카드를 최대한 활용하시면 외식비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se by CCL A from http://darttalk.tistory.com/144

    [ toc 튀는 꿀팁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