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팡 파트너스가 되어보자! 애드센스와는 또 다른 수익 찾기
    돈벌기 2019. 1. 17. 06:33

    수익형블로거 들은 대부분 한번쯤 들어봤거나, 이미 하고 있을 #쿠팡파트너스 지금 내 블로그는 방문자수가 높다고 볼수는 없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건 뭐든 해봐야 한다.

    일단 가장 먼저쿠팡 파트너스 (https://partners.coupang.com/) 에 접속후 가입.

    본인의 블로그나, 채널을 남기면 3일안에심사를 해서 쿠팡파트너스 자격을 주는데, 대부분 하루면 승인이 마무리 된다.

    정말 빠르다.쿠팡파트너스의 기본원리는 구글애드센스와 같다고 보면 되는데, 장점은 내가 광고하고싶은 상품을 내가 골라서 내가 원하는 위치에 넣을 수 있다는 점 이다.

    그리고, 수익의 구조는 해당광고를 통해 실제 구매가 이루어지면, 매출액의 3%에서 많게는 8%까지 배당 을 받게된다.

    실제 구매가 일어나게 하기까지는 대단히 어려운 일이지만,맞춤포스팅을 잘 하면, 충분히 가능 할 수도 있다..

    쿠팡파트너스 초기화면이다.

    하단에는 수익그래프가 있고, 상단에는 검색창이 있다.

    검색창으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서내가 원하는 상품을 특정해서 광고를 넣을 수 있다.

    아무 상품이나 한번 검색 해 보자..

    이런식으로 여러 쿠팡의 판매상품들이 나열되고, 이들중 내가 원하는 상품을 내 블로그나 사이트에, 광고를 하고,그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수익이 발생한다..

    그리고꼭 이렇게 특정상품을 광고하는게 아니라, 특정 카테고리를 링크 할수도 있다.

    예를들어서,내가 ' 설날선물세트 뭐가 좋을까?' 라는 포스팅을 했다면,.

    이런 배너를 넣으면 좋다.

    내 블로그가 모바일에 특화된 블로그라면?.

    이런 배너를 넣을수있다.

    혹은 포스팅마다 이런 배너를 달아볼까?.

    클릭으로 인한 수익은 없다고 하지만, 애드센스광고와 적절히 섞어서 활용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낼것이다.그리고 사이드바나 상단에 아에 쿠팡 검색창을 하나 박아둘수도 있다.실제로 검색이 되는 쿠팡검색창이다.

    이런식으로 검색창을 넣어둘수도 있고, 이걸로 검색,구매된 상품의 수익도 같은 조건이다.쿠팡에서 밝히고있는, 쿠팡 파트너스들의 평균 수익은 월 100만원이라고 한다.

    뭐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고 본다.하지만.

    그 수익통계을 딱히 믿지는 않는다.

    원래 광고의 기본은 과장 아닌가...

    또 지금까지야, 상위블로거들 위주로시행되었을거고, 이제는 서서히 알려지면서 나같은 개미블로거들이 하기 시작하니, 평균값이 낮아지겠지...하지만 생각 해보자.

    처음에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넣을때, "이걸로 수억 벌어서 직장 때려쳐야지"  했던 사람이 있을까?"간식 값이나 벌어보자" 이런 마인드 아니였을까?" 이런 마인드로 시작하자.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넣는곳이 있는데, 넣으면 해당아이디의 수익률도, 그걸로 처음 가입하는 사람도약간의 수익률이 올라간다.

    내 아이디는 AF9309805 .

    Use by CCL A from http://creative-ho.tistory.com/222

    [ 크리호 일상저장소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