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연봉별 실수령액 꼼꼼하게 파악하기
    절약 2019.01.08 20:33


    올해 연봉이 올랐을 때 얼마를 받게 되는지 알 수 있는 2019년 연봉별 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볼게요.


    직장 생활은 너무 힘들어요. 저도 힘들지만 묵묵히 직장을 다니는 것은 연봉이 주된 이유에요. 물론 일에서 즐거움을 찾는 분도 있고, 직장동료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요. 회사에서는 매년 일정 비율로 연봉을 올려주는데요. 연봉 또는 월급을 기준으로 2019년에 받게 될 실수령액을 알아볼게요. 



    정확하게 알려면 부양가족은 몇 명이나 있는지 알아야 해요. 비과세액도 알면 좋고요. 전용 계산기를 통해 쉽게 알아볼게요.


    전용계산기로 2019년 연봉별 실수령액 쉽게 알아봐요.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을 구할 때 채용 사이트를 많이 이용해요.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등 많이 있는데요. 이러한 채용사이트에서는 여러 가지 좋은 서비스를 많이 해요. 그 중에 하나는 연봉별 실수령액을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사람인 사이트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회원가입도 할 필요 없어요.



    사람인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공고가 많이 보이는데요. 홈페이지의 가장 아래 부분을 보세요. 그럼 취업성공 도우미 섹션이 있어요.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버튼이 있는데요. 글자수 세기, 사진크기 조정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많아요. 우리는 연봉 계산기를 이용할 거에요. 클릭해주세요. 이 계산이를 이용하면 2019년에 받게 될 실수령액을 알 수 있어요. 숫자를 변경하면 연봉별 실수령액도 파악할 수 있고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2019년 연봉별 실수령액을 알아내는 것은 쉬워요. 금여 기준, 퇴직금, 연봉 금액을 입력하면 되요. 연봉별 실수령액을 좀 더 정확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선택 입력 부분에 있는 내용도 입력해 주세요. 보통 신입사원이 많이 받는 연봉인 3천만원을 입력해 보았어요. 월 예상 실수령액이 2,259,080원이 나왔어요.



    연봉을 모르는 분도 계실거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2019년 받게 될 월급을 입력하면 돼요. 200만원을 입력해보니 1,819,610원이 나왔어요. 매달 마다 납부해야 할 것들을 제외하고 남은 돈이에요. 우리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죠.



    부양 가족이 있거나 비과세액이 있으면 넣어 보세요. 금액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2019년 연봉별 실수령액을 좀 더 높일 수 있어요. 개인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조금 있을 수 있어요. 그래도 이 정도면 대략 어느 정도 받게 될 지 감은 잡을 수 있어요.



    매년 느끼는 거지만, 항상 경제가 안 좋다고 하네요. 실제로 안 좋은지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편은 아닌데요. 결국  우리가 얻는 소득은 정해져 있어요. 할 수 있는 것은 좀 더 절약하는 일이겠죠. 우리 함께 아껴 쓰도록 해요.



    Use by CCL A from http://cleardew.tistory.com/465

    [ 맑은이슬 ] 글 더보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