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공개 11월 본격 포스팅 결과는?
    돈벌기 2018. 12. 14. 08:3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애드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11월 애드센스 수익공개와 더불어 제가 느낀 것을 자세히 설명하려고 합니다. 저는 11월 20일? 그쯤부터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 전에는 블로그를 거의 하지 않았었는데요. 이제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것에 다시 도전하려고 합니다. 결과는 일단 기대와 실망이 공존합니다. 수익부터 볼까요?


    애드센스 수익


    지난 28일간의 수익이 47.94달러입니다. 한화로 5만 3600원 정도네요. 꽁으로 포스팅만 해서 번 돈이라고 생각하면 뿌듯하네요. 하지만 목표는 한달에 천달러이기 때문에 가야할 길이 멉니다.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는 5개입니다. 최근에 이슈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방문자가 잘 나왔습니다. 많이 나오면 하루에 1800명정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그새 빠지더니 지금은 300명을 넘으면 잘 나오는 수준입니다. 단가가 너무 낮아지고 스마트 프라이싱이 무서워 포스팅을 자제하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이슈 블로그를 운영한 뒤로 단가가 개폭락하고 있습니다. 클릭수는 늘었지만 수익은 그대로...;; 처음에는 수익이 증가했지만 유지하기 너무 힘들었네요.


    현재 주식블로그, 격투와 이슈 블로그, 의료지식 블로그, 로또 블로그, 애드센스 블로그 이렇게 주제를 나눴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포스팅을 많으면 10개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힘드네요.ㅋㅋ 그런데 이러면 수익이 늘어야 정상인데 왜 이렇게 안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게 다 단가 때문인 것 같은데 여러 시도를 하고 있지만 딱히 눈에 띄는 결과가 없어요..ㅠㅠ




    그 중 하나가 애드블록 무력화입니다.


    애드블록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클릭율이 너무 저조했습니다. 어제는 페이지뷰 200에 0클릭...이게 혹시 애드블록 사용자들이 많아서 그런 것일까 생각했기에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별 다른 변화는 없네요. 그래도 유지할 생각입니다. 저는 제가 노력해서 글을 작성하는데 광고노출도 못하면서 제공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검색자가 광고를 보지 않을 권리보다는 글 작성자의 최소한의 수익 창출 권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방문자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싶지 않다면 나가시면 됩니다. 애드블록 무력화시켰다고 불편한 소리 하시는 분들까지 잡고 싶지는 않습니다. 정당하게 댓가를 받으면서 양질의 포스팅을 하려 노력하겠습니다.


    또 다른 것은 맞춤채널입니다.


    맞춤채널


    광고마다 맞춤채널을 설정해서 원하는 광고의 광고주에게 어필을해서 입찰을 받는 것입니다. 이걸하면 단가가 높아진다고 했는데 그 다음날 단가가 오히려 뚝 떨어졌습니다. 단기적으로 단가가 하락할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말이라 그런지 단가가 쓰레기네요. 아직 며칠이 지나지 않아 구체적인 결과를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이후에 단가에 큰 영향이 있다면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으로 12월말까지 또 열심히 해봐야하는데 연말이라 단가가 낮다고 하니 어려움을 느끼면서 포스팅을 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제발 술술 좀 풀렸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유튜브도 승인 거절 메일이라도 받았으면 합니다. 더럽게 무시하네요. 그리고 다른 공부들도 하면서 알바도 하고 이제 좀 더 열심히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매일 효율적으로 생활하려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과 그에 대해 느낀 심정들을 말씀드렸는데요. 덧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se by CCL A from http://gjs8856.tistory.com/639

    [ 용궁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