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애드센스 승인 후기
    돈벌기 2019.01.17 07:33

    안녕하세요 오블리비아테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

    그동안 이래저래 바빠서 글을 못쓰다가 잊을만 하니까 구글에서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더라고요.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애드센스 후기라고 적겠습니다.

    잊을만 하니까 메일이 오더라고요.

    맨땅에 헤딩한 이야기 입니다.

    1.

    티스토리 가입하기 그리고, 꾸준히 글쓰기 티스토리 가입한지는 1년이 넘었는데 그동안 글은 쓰진 않았습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었거든요.

    네이버 블로그로 개인기록도 하고 그렇게 했기 때문에 티스토리를 하지 않았는데, 개인적인 정보가 되는 글을 쓰고 싶어서 티스토리를 시작하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애드포스트가 있는데, 그것도 시험삼아 신청해봐서 현재 애드포스트 수익이 있는 상태입니다.

    애드포스트의 수익률은 정말 미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블로그를 상업적으로 하고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글과 연결되는 관련된 광고가 포스팅 하단에 연결이 되어 이웃들이 그 부분을 클릭하거나 할 때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연결된다고 합니다.  보통 수익이 많이 나려면 리뷰를 많이 해야 클릭수가 많겠지만 저는 개인공간이기 때문입니다 .2018년 약 2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평균 300-400명 정도 들어오는 블로그에 대한 애드포스트 수익입니다.

    .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라면 (꾸준히 글을 써서 애드포스트 신청하기 하면 빠르면 그날 바로 메일로 연락이 오기도 합니다) 티스토리는 애드센스이죠.

    애드센스에 대하여 2년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글을 쓰진 않았습니다.

    사실 시간도 없었고, 누군가에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는 글을 쓰는게 쉽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은 애드 고시라는 말이 있듯이 승인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하여 시도하지 않았던 부분도 있었습니다.

    2.

    시도한 방법 제가 글을 쓰기 시작한건 한달정도 였고, 매일 쓰진 않았습니다.

    - 한달 정도 꾸준히 포스팅을 함.

    - ~ 습니다로 마무리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카페에 다수설은 그렇습니다) - 컨텐츠의 일관성 - 카타고리의 간소화 - 1000-2000자 이상의 글 카페에 보면 다양한 말들이 많았는데, 처음 시도 하는거라 자세히 보자니 머리가 아프고 해서 사실 제가 쓴 정도만 우선 도전하고 그 뒤로 생각하자.

    였습니다.

    안되면 카페에서 공부를 해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다 그 생각이었는데, 이번에 메일을 보낸지 약 10일만에 성공메일이 왔습니다 ..

    3 .

    메일을 받고, 광고게제 시작 방법은 자동광고게제 방법이 있고, 제가 직접 테그를 넣는 방법이 있는데 아무래도 글과 잘 어울리게 하면서 직접 넣는게 좋겠지만 저는 초보이고 해서 우선 자동광고로 하였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보가 되는 글을 써야 겠다는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어떤 정보를 어떻게 써야 도움이 될까 아무글이나 쓰지 말아야 겠다 라는 등 끊임없이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서 나름 즐거움이기도 합니다.

    .

    광고를 자동으로 했더니 저도 모르는 사이에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4.

    애드센스신청하고 이게 되는건가 아닌가 10일을 기다렸는데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서 여쭤보았는데, 먼저 승인 받으신분이 친절히 알려주셔서 궁금하신 부분은 여쭤봐도 좋을 것 같아서 링크 합니다 .https://blog.naver.com/kihenger/221424583810신청하시는 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

    Use by CCL A from http://ckrgksskan.tistory.com/23

    [ 오블리비아테 ] 글 더보기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