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이트 만든다. 가상화폐 거래소, 가상화폐 거래, 가상화폐 마진거래소...
    암호화폐 2018. 12. 11. 22:33





    디지털 음악 사이트 이뮤직(eMusic)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공정한 음원 배급 및 저작료 관리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나섰다. 기업은 7,000만 달러를 목표로 토큰 생성 이벤트(TGE)를 진행 중이다.


    이뮤직은 1998년 설립된 온라인 음원·오디오북 사이트로 4,700만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 아티스트, 음반사를 발굴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약 2,600만 건의 음원이 10억회가량 다운로드됐다. 기업은 이스라엘 미디어 스타트업 트라이플레이(TriPlay)의 자회사이며 뉴욕에 본사, 런던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뮤직은 아티스트와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투명한 음원 배급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될 이뮤직 플랫폼은 음원 발표와 배급, 저작권 관리 등 아티스트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뮤직은 “아티스트가 음악을 업로드하고, 저작권 관련 서류를 제출하며, 스티리밍·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음악 재생 및 판매로 발생하는 수익은 서비스 제공업체와 저작권자에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돌아간다. 아티스트는 언제든 수익금을 인출하고 새 작업을 위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뮤직은 팬들이 음악 프로젝트 모금에 참여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뮤직은 지난 9월 플랫폼에서 사용될 유틸리티 토큰 EMU의 프리세일을 실시했으며, 현재는 퍼블릭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EMU 토큰은 음원 수수료, 적립·추천 보상으로 사용되며, 토큰을 통해 무제한 클라우드, 특별 콘텐츠 등, 추가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뮤직의 CEO 타미르 코치(Tamir Koch)는 스트리밍 도입으로 언제든지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됐지만, 그 기반 경제 구조가 음악 생태계의 핵심인 ‘아티스트’에게 큰 타격을 주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현재 산업의 공급망이 가진 비효율성과 많은 중개업체의 참여가 아티스트의 음악이 스튜디오에서 팬에게 전달되는데 큰 장벽이 된다고 덧붙였다.


    CEO는 “블록체인을 통해 더 간소화· 자동화된 투명한 구조를 만들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모든 참여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버셜뮤직과 소니뮤직의 경영진을 지낸 이뮤직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자문위원 빌 캠벨(Bill Campbell)은 블록체인이 창조적이고 자유로운 음악 활동을 하면서 동시에 생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할 것을 확신한다.


    캠벨은 이뮤직 플랫폼이 “저작권료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관리하고 이를 신속하게 지급해, 음원을 낼 때 부딪히는 주요 문제들을 해결하며 아티스트가 척박한 음악 시장에서 생존하고, 가치를 누리도록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www.bitseven.com



    2018.12.07


    1. 주요 가상화폐 오전 시세

     



     

    2.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RANKINGBALL)’ iOS 출시

     



     

    글로벌 스포츠의 실시간 게임 솔루션 개발업체 랭킹볼(RankingBall Inc)이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예측 게임’ 랭킹볼(RANKINGBALL) iOS 버전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랭킹볼(RANKINGBALL)은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스포츠에 접목하여 유저들이 스포츠와 e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보면서 경기 예측뿐만 아니라랭킹볼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데이터와 중계를 보는 동시에 한 화면에서 빙고게임을 즐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측 게임이다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BG와 가상의 게임머니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이 선택한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얻고빙고를 만들어가는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다.

     

    지난 3 30일 북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랭킹볼(RANKINGBALL)은 글로벌시장을 타겟으로 MLB 야구를 시작으로 NFL 풋볼, NBA 농구월드컵 축구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e스포츠인LOL(League of Legends) 리그를 서비스 하고 있다이번 iOS 출시를 통해 PC웹 뿐만 아니라 태블릿모바일웹안드로이드OS와 애플iOS앱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랭킹볼(RANKINGBALL)’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랭킹볼(RankingBall Inc) Darren Kim CEO “이번 iOS 출시로 전세계 누구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랭킹볼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랭킹볼은 앞으로도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는 물론 e스포츠도 지속 추가할 예정이다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랭킹볼은 세계 스포츠 예측 게임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RankingBall Inc 2017년 미국으로 본사를 이전했으며공식 서비스 런칭과 서비스 확장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통한 글로벌 시장의 선점을 위해 ICO를 성황리에 완료 했다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RankingBall Token(RBG)은 내년 1분기에 상장 예정이며자세한 사항은 RBG 홈페이지(www.rankingball.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바이낸스탈중앙형 암호화폐 거래소의 데모 비디오 공개



     

     

    거래량면에서 세계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현재 개발 중인 자사의 탈중앙화 거래소 '바이낸스 DEX(Decentralised EXchange)'의 데모 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데모 비디오는 7분 정도의 분량에 달하는 영상으로 회원가입거래방법월렛 사용법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데모 비디오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바이낸스 DEX는 기존의 바이낸스 거래소와 매우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나몇 가지 추가 기능을 갖춘 것처럼 보인다예를 들어바이낸스 DEX는 유저의 프라이빗 키 사용을 위해 24개의 단어로 이루어진 연상 기호 암호 생성을 요구하며유저에게 계정 상태를 알려줄 수 있는'밸런스 탭및 개인의 월렛 주소를 보여주는 내비게이션 바 내 '유저 아이콘등이 새로 추가된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바이낸스는 자사의 탈중앙화 거래소 바이낸스 DEX 2019년 초에 출시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이에 바이낸스 측은 출시에 앞서 개발 중인 바이낸스 DEX의 모습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올리게 되었다.

     

    바이낸스 DEX에서는 바이낸스 자체 코인인 BNB가 거래를 위한 수수료로 겸 기축통화로 사용될 예정이다거래소 유저는 바이낸스덱스에서 기존의 거래는 물론이고 'BNB 거래', '토큰 발행', 특정 토큰의 송금-소각-동결', 전혀 다른 두 종류의 토큰 간 교환등을 수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로서의 튼튼한 구축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에서 다양한 실험적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몇 일전바이낸스는 자체 블록체인인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을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4. Bitcoin Sentiment Sparks a Bullish Bias

     

    NET-SHORTS INCREASE 238% OVER THE PAST WEEK

     

    Bitcoin 거래자들의 데이터는 거래자의 90% 9.05  1의 비율로 매수자의 비율이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거래자의 매수 포지션의 비율은 현재 547.51 근처에서 거래 된 11 10일 이후 가장 낮습니다어제보다 매수 포지션의 거래자 수는 변동이 없고 지난 주보다 4.5퍼센트가 늘어난 반면매도 포지션 거래자수는 어제보다 91.3퍼센트그리고 지난주보다 238.5퍼센트가 증가했습니다.

     

    BITCOIN SENTIMENT SUGGEST PRICES MAY RISE

     

    일반적으로 군중심리에 반대 의견을 표하며매도 포지션 거래자들이 증가했다는 것은 Bitcoin 가격이 계속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지난 주와 비교하여 순매도가 적어지고 있습니다최근 감정의 변화는 거래자들이 순매도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Bitcoin 가격 추세가 곧 반전 될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5. 12 7(블록체인 뉴스 오전 브리핑

     

    유럽 2대 보험사 AXA, MVL 블록체인 콜택시에 보험 서비스 제공

     

    유럽 2위 규모의 세계적인 보험회사 AXA가 싱가포르 소재 블록체인 스타트업 MV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XA는 이를 통해 MVL의 블록체인 기반 콜택시 서비스의 기사와 탑승자에게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트코인 51% 공격, 14억 달러 필요"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대한 51% 공격에 성공하려면 14억 달러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이는 약 500만 대의 채굴 전용 ASIC 장비와 모로코의 전체 전력 소비량에 해당하는 전력 비용을 기준으로 추산됐다.

     

    후오비 전 CTO, 연내 신규 암호화폐 거래소 출시

     

    후오비 전 CTO 제임스 주(James Ju)가 연내 암호화폐 거래소 BHEX를 출시할 예정이다법인 등록은 싱가포르에서 이뤄질 계획이다. BHEX OKEx및 후오비 등 다수의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1,500만 달러 규모의 자금을 조달한 상태다해당 거래소는 앞서 DHVC, 디펀드(Dfund), 블록VC(BlockVC), 제네시스 캐피털(Genesis Calpital)과 토큰 라운드를 진행한 바 있다.

     

    팍소스 CEO "5~10년 뒤 정부도 스테이블 코인 발행할 것"

     

    미 달러 기반 스테이블 코인 PAX의 발행사인 팍소스(Paxos)의 찰스 카스카리라가 오늘 현지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팍소스는 제도권에 부합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3년이라는 시간을 써야 했다" "반면 일반적으로 법률상 문제가 없는 상품을 출시하기 위해서는 3~6개월이면 충분하다"고 설명했다그는 "스테이블 코인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산과 지불의 유동성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향후 5~10년 뒤에는 국가가 발행하는 스테이블 코인이 출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그러면서 그는 "정부는 일반적으로 민간 기업보다 움직임이 둔할 수 밖에 없다"고 부연했다.

     

    아랍에미레이트, 2023년 정부 거래 절반 블록체인에서 진행

     

    아랍에미레이트 당국이 오는 2021년까지 부분 정부 관련 거래의 절반을 블록체인 상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또한 오는 2031년까지는 행정 전반에 인공지능을 도입세계 일류 인공지능 기술 국가로 부상한다는 계획도 내놨다앞서 아부다비에서 진행된 아랍에미레이트 정부 연간 회의에서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도입 시 나타날 수 있는 리스크를 집중적으로 연구 및 심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트코인SV 나홀로 급상승...라이트코인 누르고 8위로

     

    비트코인캐시에서 하드포크 된 비트코인SV 17% 이상 급등하며 라이트코인을 누르고 8위에 올랐다비트코인캐시의 급락은 계속되고 있다. BSV는 비트코인캐시가 불안정해지도록 공격하던 '해시전쟁'에서 패색이 짙어지면서 전쟁을 끝내고 본연의 에코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BSV는 코인베이스에서 인출이 금지된 바 있는데최근 비트피넥스(Bitfinex)에서 거래가 가능해지기도 했다잠잠했던 BSV가 또다시 떠오를 전망이다.

     

    "블록체인닷컴 오류 빈번 발생"

     

    암호화폐 월렛 제공업체 블록체인닷컴(blockchain.com)의 이용자들이 빈번한 로그인 실패로 서비스 이용에 차질을 빚고 있다고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동시에 일부 이용자들은 월렛 내 자산이 '0'으로 표시되는 결함이 발견되고 있다고 지적했다이와 관련해 블록체인닷컴 측에 관련 사항을 문의했으나답변이 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뉴저지공공 서비스 내 블록체인 효율성 검토 예정

     

    미국 뉴저지주 상원 예산 위원회가 현재 TF팀을 출범해 블록체인에 대한 심층적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특히 이를 통해공공 서비스 부문 내 블록체인 기술의 효율성을 연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바레인 은행금융협회, '블록체인 아카데미개설... 전문가 양성 목표

     

    바레인 은행금융협회(BIBF)가 최근 블록체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블록체인 아카데미'를 개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이와 관련해 BIBF는 공식 채널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은 내년 1월부터 정식 오픈될 것"이라고 밝혔다.

     

    BTC 네트워크 해시율 5.32%↓

     

    현재 BTC 네트워크 해시율이 24시간 전 대비 5.32% 하락하며 41.28 Ehash/s를 기록했다현재 BTC 채굴 난이도는 6.653T를 기록하고 있으며 4일 후 13.22% 하향 조정돼 5.77T까지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

     

     통신사 IIJ,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계획 발표...  5년 만에 최고가 경신

     

    통신회사인 일본 인터넷 이니셔티브(IIJ)가 올해 안에 암호화폐 및 전자화폐 거래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이후 해당 기업의 주가가 338 (+14%) 오른 2,788 엔에 마감하며 4 10개월 만에 최고가를 경신했다.







    www.bitseven.com





    가상화폐 거래소, 가상화폐 거래, 가상화폐 마진거래소, 비트코인거래소, 비트코인 마진거래,비트코인 거래소, 비트코인 마진거래소, 비트코인 마진거래, 알트코인거래소, 비트코인선물거래소, 업비트, 빗썸, 비트세븐, 가상화폐거래소



    Use by CCL A from http://bitcoin789.tistory.com/74

    [ 비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