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빗썸코인 ICO 프라이빗 프리세일 정보
    암호화폐 2018. 12. 9. 04:33

    빗썸코인 ICO 프라이빗 프리세일 정보

     

    4월들어서부터 다시 코인판 분위기가 좋아지면서 한동안 좀 시큰둥하게 봤던 프라이빗 ICO 프리세일에 눈을 돌려보고 있습니다.

    마스터노드도 좋지만 뭐니뭐니해도 한방이 있는건 프리세일 프라이빗 ICO 참여하는거겠죠.


    국내 거래소중 가장 유명한 빗썸에서 자체 암호화폐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ICO가 금지되고 해외법인 설립을 통한 우회ICO도 철저하게 감시하겠다는 당국의 엄포 때문에 한다 안한다 말은 많지요.

    하지만 해외의 대형 거래소들이 거래소 자체코인을 발행해서 쏠쏠하게 재미를 본 만큼, 

    빗썸도 자체 블록체인을 이용한 암호화폐를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와 같이 자국내 ICO가 금지된 중국에서도 후오비토큰을 발행했고 쿠코인도 토큰을 만들었습니다.


    중국계 거래사이트인 바이낸스는 자체 코인을 발행해 거래사이트 운영 비용을 확보하는 동시에,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구매해 '코인간거래'에서도 쓸 수 있게 하였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거래사이트 자체 암호화폐를 발행한 해외사례를 보면 대부분 10배 이상 폭등한 만큼, 빗썸코인이 발행되면 적잖은 자금을 확보하게 될 것"이라며 "빗썸코인을 통해 해외 진출도 더 용이할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습니다.

    이에 대해 빗썸 관계자는 "빗썸코인은 빗썸의 자회사가 인수한 현지법인에서 진행 중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구체적인 일정, 발행 규모 등 상세내용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모든 사항들이 검토중인 것으로 알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암호화폐라는게 어차피 국경이 무의미한 것이다 보니 ICO같이 정식 루트를 통한 개인투자자 모집이 안되는 것이지

    토큰을 만들고 사전투자자를 모아 판매하고 거래하는건 문제가 안되죠.

    아무튼 사정이 이러하다보니 국내에서는 ICO등 정식루트로는 빗썸코인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프라이빗 투자기관에 연줄이 있으신 지인분이  프라이빗, 프리세일, ICO 토큰 구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빗썸코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 보시고 오픈톡방 오셔서 궁금한점 질문하시면 잘 답변해 주실겁니다.

    빗썸본사와 직접 계약해온 거라고 하네요.  최근 까꿍이란 닉네임으로 빗썸코인 사기건이 있었다고 하니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프라이빗 ICO 정보 공유 및 상담방 : https://open.kakao.com/o/g79MoFH







    모든 코인 관련 프로그램은 원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투자시 모든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해서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Use by CCL S from http://lotionz.tistory.com/69

    [ Lotiony's Blog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