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트코인 하락시 투자수익 얻는 법
    암호화폐 2018. 12. 7. 19:33

    안녕하세요 모비딕입니다.

    어제 소개드린 바이낸스 해킹과 관련된 글을 쓴 이후로 하락장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주로 트레이딩하는 곳이기도 하고 하락장에서 수익을 낼 수도 있는 곳이기에  하나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참고로 약간의 광고성이 섞여 있으며, 기존 코인이나 주식을 투자하던 기존 투자자들에게 추천드리는 방법이기 때문에 처음 거래하시는 분들은 참고만 하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바로 비트맥스 마진거래입니다.
    마진거래는 요즘 가상화폐의 폭락으로 인해 모든 거래소의 거래량과 코인의 가치가 하락하였기에 수익을 내기 힘든 기간에 투자하기에 좋은 거래방법이죠.
    일반거래소의 경우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오르고 내릴 때를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하지만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가격이 오르기를 기다리는 수동적인 방법밖에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마진거래의 경우 코인의 가격이 올랐을 때에 투자하여 수익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이 내릴 것이라는 것에도 투자를 할 수 있어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고 보다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또한 100배까지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등락이 작은 장에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죠.(비트코인의 가치가 1%만 등락하여도 투자원금의 100%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일반거래소에서 시장에 대한 감을 익힌 분들은 대부분 마진거래로 빠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마진거래의 경우 일반거래보다 위험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첫 거래하시는 분들이나 거래가 익숙치 않은 분들은 절대 손대시면 안됩니다.

    그럼 소개는 간단하게 마치고  거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트맥스 바로가기

    우선 위의 비트맥스 바로가기 링크로 접속하면 등록창에 추천 코드를 찾았다는 메세지가 보이면서 거래 수수료 1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받은 사람은 거래소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고요.

    회원가입의 경우 여권이나 핸드폰 인증등이 필요없이 이메일 주소 하나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추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다음으로 가입이 완료되면 일반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거나 가지고 계신 비트코인을 비트맥스 계정의 개인 지갑으로 입금하시면 되는데 입금 방법은 상단 메뉴에 있는 계정을 클릭 한 뒤 입금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나오는 본인 지갑주소가 나오는데 이것을 복사 한 뒤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는 거래소에 출금창에 붙여넣어 출금 신청을 하시면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비트맥스에 다른코인이 거래된다고 하여 다른 코인을 입금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출금 신청까지 하셨으면 일반적으로 30분 ~ 1시간정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고 입금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입이 완료되고 입금까지 확인이 되셨으면 거래하는 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는 제가 설정한 창인데 크게 다르진 않기 때문에 그대로 설명드리고 비트맥스 창 설정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1번을 통해 주문을 하실 수 있으신데 본인이 원하는 가격대를 설정한 뒤 수량을 입력하고 공매수(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올랐을때 이윤을 남기는 방법)버튼과 공매도(가격이 내릴 것으로 예상하여 가격이 비쌀 때 구매하여 싼가격에 팔아서 이윤을 남기는 방법)버튼을 누르게 되면 주문이 접수가 됩니다.

    비용의 경우 버튼 아래에 보이게 되며 본인이 원하는 수량과 레버리지를 맞춰서 비용을 맞추시면 되겠습니다.
    레버리지란 2번창에 보이는 설정창으로 가격이 등락했을 때에 얼만큼의 배율을 남길 것인지 설정하는 것입니다. (최소 1배~ 100배까지) 배율을 높게 설정할수록 잃을 확률도 높기 때문에 적당한 배율로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ex) 공매수시 x100을 설정시 1%만 올라도 금액이 2배가 될 수 있지만 반대의 경우 구매한 것을 잃게 됩니다.

    구매한 비트의 확인은 3번을 통해서 주문이 접수된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주문이 완료되면 4번에 미체결 포지션에 구매한 것이 보이게 될 것이며 청산되는 가격과 현재 이익을 보고 있는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가 완료된 뒤 다시 팔고 싶을 때에는 반대의 포지션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00개의 수량을 공매수 하였으면 팔고자 하는 가격에 100개의 수량을 입력 한 뒤 공매도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정도가 오늘 알려드릴 기본적인 거래방법입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다음 게시글에 남기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나 댓글이나 쪽지를 주시면 개인적으로 바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진거래는 정말 큰 이익을 취할 수 있지만 그만큼 위험률이 큽니다.

    저도 일반거래소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많은 돈을 벌었고 잃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투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트맥스 추천인 링크


    Use by CCL S from http://bitcoinkorea.tistory.com/10

    [ 모비딕의 정보블로그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