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지털 트윈이란 무엇인가 알아보자
    정보보안 2019. 7. 9. 10:33

    지난 몇 년 동안 인터넷은 새로운 트렌드의 새로운 트렌드가 울려 퍼졌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조직의 디지털 쌍둥이 (DTO)라는 용어는 가트너의 2019년 전략 기술 트렌드 목록에 DTO를 추가하려는 움직임과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디지털 쌍둥이가 복잡해지고 단일 항목의 디지털 표현으로 상호 연결된 시스템의 모델로 이동하여 더 많은 기업이이 기술을 사람, 프로세스 및 상황을 정교한 방법으로 조정하여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 할 수있는 기회로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위한 장점.

    그러나 기술이 실제로 여기에 머물러 있는지 알아봅니다.

    그리고 미래를위한 최대의 기회는 어디에 놓여 있는지 알아봅니다.

    이 문서에서는 디지털 쌍둥이가 실제로 무엇인지, 버즈 진실을 해독하는 방법 기술이 향하는 곳은 특히 범위에서 성숙하고 확장 된 때 확인합니다.

    디지털 트윈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가장 간단한 디지털 트윈은 실제 제품,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을 가상으로 복제 한 것입니다.

    센서를 사용하여 물리적 인 아이템의 실시간 데이터를 수집하여 실제 세계와 디지털 세계 사이의 다리 역할을합니다.

    그런 다음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아이템의 디지털 복제하고 이해하고 분석 작업 또는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기술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용어로는 가상 프로토 타입 하이브리드 트윈 기술, 가상 트윈 디지털 자산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쌍둥이가 수십 년 것이 있었지만, IoT의 급속한 상승 후에 만 ??미래의 도구로 널리 인식되었다.

    인공 지능 (AI)과 기계 학습 (ML) 같은 데이터를 통합하고, 데이터, 알고리즘 및 컨텍스트를 함께 제공하는 조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발견 새로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해답을 얻을 수 있으므로주의를 끌고 있습니다.

    질문 및 모니터링 항목을 원격으로 제공합니다.

    디지털 쌍둥이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봅니다.

    디지털 트윈 기술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지금의 기술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쌍둥이는 전통적으로 풍력 터빈과 제트 엔진 등의 단일 자산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더욱 정교한되었습니다.

    지금 하나의 자산이 아닌 자산 시스템 또는 조직까지 연결됩니다.

    더 많은 자산을 모으고 프로세스와 사람의 정보와 결합하여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 능력도 향상됩니다.

    의료 분야에서의 응용 분야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디지털 쌍둥이가 조직 수준에서 사용되는 좋은 사례는 건강 관리에 있습니다.

    병원을 디지털 복제하여 병원 관리자, 의사와 간호사는 환자의 건강과 워크 플로우의 강력한 실시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센서를 사용하여 환자를 모니터링하고 장비와 인력을 조정하면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때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프로세스를 분석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있습니다.

    그 결과, 응급실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환자의 흐름을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 환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디지털 트윈 기술을 구현 한 후 환자의 흐름의 병목 현상을 제거 한 후 비용 절감 효과가 900 퍼센트 증가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복제를 사용하여 코드 브루스 비상 사태로 알려진 심장 또는 호흡 정지 등의 환자의 긴급 상황을 예측하고 예방하고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병원에서 디지털 트윈 기술을 구현 한 의료 네트워크는 코드 블루 이벤트가 61 퍼센트 감소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의 사용 사례입니다.

    디지털 쌍둥이가 조직 수준에서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또 다른 장소는 상업용 부동산의 건물입니다.

    건물 관리자는 보안에서 HVAC, 방향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이전에 연결되지 않은 시스템을 통합하고 새로운 통찰력을 확보하여 워크 플로우를 최적화하고 프로세스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주자가 자신의 작업 공간 및 환경 조건을 잘 제어 할 수 있도록하고 세입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사람들을 연결하여 소유자와 관리자는 디지털 쌍둥이를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미래의 비용을 절감 점유율을 높여 전체의 자산 가치를 향상시킬 수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어떤 건물의 운영 비용을 평방 피트 당 88 센트까지 낮출 수 있다고 계산했다.

    디지털 트윈의 미래는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새롭게 주목할만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건축 환경의 조직 수준입니다.

    예를 들면, 병원이나 상업용 부동산 건물에서이를 구현하는 건물 관리자 및 소유자뿐만 아니라 건물 내부의 사람들에게 유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사람들 중심의 접근과 사람부터 시작과의 문제와 상황을보고, 마지막으로 IT 시스템과 연결된 장치를 추가하여 큰 문제를 해결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IoT를 사용하는 회사 나 조직에 디지털 쌍둥이는 디지털 여행의 다음 단계입니다.

    효율을 향상시키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이를 감지하여 미래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조직은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을위한 더 나은 성과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디지털 쌍둥이를 탐구 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 게시글에서는 디지털 트윈의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

    Use by CCL A from http://bigbuger77.com/3

    [ makering the bigbuger 77 ] 글 더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